본문 바로가기
정치

윤석열의 비상계엄(김어준 폭로)

by 자로소 2024. 12. 13.
320x100

김어준이 제보받은 비상계엄 시나리오(제보내용, 사실관계 확인 필요, 김어준 국회증언)

국회증언중인 김어준


김어준(?)씨는 그러면서 네 가지 제보 사실을 공개했다. 
 

하나, 체포되어 이송되는 한동훈을 사살한다.

둘, 조국·양정철·김어준 등 체포되어 호송되는 부대를 습격하며 구출하는 시늉을 하다가 도주한다.

셋, 특정 장소에 북한 군복을 매립한다.

넷, 일정 시점 후에 군복을 발견하고 북한 소행으로 발표한다

 

김씨는 “부연하면 한동훈 대표 사살은 북한의 소행으로 몰기 용이한 여당 대표이고, 조국·양정철·김어준의 구출 작전의 목적은 구성하는 부대에 최대한 피해를 줘 북한이 종북 세력을 구출하는 시도를 하였다고 발표한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 과정에서 세 사람의 사살 요구에 대해선 듣지 못해서 모르겠다”며 “(제보가) 그 외에 더 있다. 미군 몇명을 사살하여 미국으로 하여금 북한 폭격을 유도한다. 그 담당 부대는 김병주 의원, 또는 박선원 의원에 문의하길 바란다”고 했다.

그는 그러면서 “(제보가) 더 있다. 북한산 무인기에 북한산 무기를 탑재해 사용한다. 이 정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결언

그렇다면, 윤석열은 어떤 거국적 시나리오로 접근했을까?
북한행위로 몰아놓고, 미군까지 개입시켜, 한반도를 전쟁상황으로 만들고 비상계엄체제를 유지한다. 
미국과의 동맹으로 한반도통일을 이룩하고 통일대통령으로 '김건희'를 추대한다.
이를통해, 윤석열과 김건희의 비위를 묻고, 장기 집권한다. 
이게 이들의 계획이란 얘기다..
 
이게 사람인가 싶다. 여기서 제보자는 미국 CIA, 정보사 요원 인 듯하다.
 
김어준의 국회 증언
https://www.youtube.com/watch?v=tYe3WgoCUl8

반응형

댓글